A SECRET WEAPON FOR 대전광역시

A Secret Weapon For 대전광역시

A Secret Weapon For 대전광역시

Blog Article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이외에도 대전역-대전천 지하상가에 해외 원서를 취급하는 해풍사(海風社)라는 수입서점이 아직까지 잘 운영중이다.

대전지방고용노동청 - 대전광역시, 세종특별자치시, 충청남도, 충청북도를 관할한다. (서구 둔산동)

첨단 교통 정보 시스템을 도입하여 각 정류소에서 버스 도착 정보를 알 수 있고 인터넷으로 버스의 현재 위치를 조회할 수 있다.

시민칼국수 또한 중구의 맛집인데, 면은 기계면이지만 다양한국물종류가 있으며, 근처 고등학교가 있어서인지 양이 상당히 많다.

미술 전시의 경우 주로 대전시립미술관을 중심으로 상설전시와 굵직한 특별전 등이 이뤄지며 이밖에도 대전시립미술관 바로 옆에 고암 이응노 화백의 작품들을 소장 및 전시하는 이응노미술관과 대전엑스포시민광장 아트센터 등이 있다.

경상북도

창원시나 행정중심복합도시 정도를 뺀 다른 지방 도시들의 경우 도시 팽창 과정에서 그때그때 필요할 때마다 조금씩 외연을 확장했기 때문에 도시 전체적으로 보면 대전 둔산처럼 대규모의 도로망이 직선화된 계획 시가지가 나타나지 않는다. 게다가 앞에서도 언급했지만 대전 자체가 평지가 많다 보니까 둔산신도시 인근의 과거부터 형성되어 있던 시가지의 도로 접속에 전혀 이질감이 없다.

알라딘 커뮤니케이션의 알라딘 중고서점도 두 곳 있는데, 중앙로역 인근의 대전은행점과 시청역 부근의 대전시청역점이다.

게다가 수도권 전철과 비교한다면, 오히려 수도권 전철에서 자주 들리는 국가정보원 광고가 없기 때문에, 오히려 광고'량'만 따지자면 대전 도시철도가 더 적다고 볼수도 있다. 게다가 수도권 전철에서는 차내 중앙의 모니터에 광고만 표기되고 하차역이 잠깐만 표시되거나 표시되고 나서는 정작 정차 시에는 꺼지는 노선이 많은 거에 비하면, 대전 도시철도는 모니터에 하차역이 지속적으로 표시되고, 광고는 한쪽에서만 표시된다는 걸 생각하면, 광고 나오느라 정차역을 정차시에 표시해주지 않는 수도권 전철보다 합리적으로 느끼는 사람도 있다.

주로 점심시간에 많이 소비하며, 빨리 먹을 수 있으면서 상추나 깻잎쌈같은 걸 해먹을 수도 있어서 점심시간 빨리 회식하고 끝낼때 무난한 메뉴라 중심가 업무지구에서도 점심시간 위주로 제공하는 식당이 많다.

그나마 애니메이션 영화들이 예전에는 롯데시네마와 독점 계약을 맺어 애니 덕후들은 울며 겨자 먹기로 롯데시네마에 갈 수밖에 없었으나, 최근에는 애니메이션 영화들이 롯데시네마에서 벗어나 주로 메가박스 독점작으로 이주하기 시작해서 앞날이 결코 밝지는 않다.

울산광역시

선화동의 선화동실비식당에서 대전 오피 외부인들이 잘못알고 있는데 옆 집이 아니라 저곳이 원조다 심지어 그 집을 원조처럼 소개한 기사도 나오는 중…

Report this page